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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자료] 인도 자동차 딜러의 50%, 온라인/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잠재고객과 소통
작성자
ybradmin
작성일
2018-08-06 13:55
조회
2215
안녕하십니까 YBR입니다.
인도 시장이 나날이 발전 함에 따라 자동차 딜러도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이 많이 발전해가고있습니다.
인도 자동차 딜러의 잠재고객과의 소통과 통계.
미국 시장조사업체인 제이디 파워(JD Power) 가 발표한 "2018년도 인도 자동차 딜러 만족도 조사 에 따르면
인도 승용차, 이륜차, 상용차, 딜러의 절반가량이 온라인 /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잠재 고객과 비대면 형태로 소통
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나고 있음.
"2017년 인도 판매 만족도 조사" 에 따르면 , 인도 20~30 대 자동차 소비자의 56%(2012년 28%)가 온라인 / 모바일
플랫폼을 통해 차량가격, 설명서, 리뷰, 소비자 평가 등의 정보파악 및 구매 상담을 하고 있으며,
TV( 2012년 45% > 2017년 24%) , 신문 및 잡지 (2012년 53% > 2017년 20%) 등 전통적 방식을 선택하는
비중은 감소 함.
한편 승용차 딜러의 60% 가 향후 자동차 소비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전통적 자동차 구매 방식을 벗어나 온라인
판매 플랫폼을 이용할것을 예측하고 있음.
인도시장에도 네트워크의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시장도 크게 확대될 전망으로 보입니다.
이에 따라 YBR 이 인도 시장에 첫발을 디딛는 자동차 관련 모든 회사에 큰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문의 사항있으시면 메일이나 연락 주십시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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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도 시장이 나날이 발전 함에 따라 자동차 딜러도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이 많이 발전해가고있습니다.
인도 자동차 딜러의 잠재고객과의 소통과 통계.
미국 시장조사업체인 제이디 파워(JD Power) 가 발표한 "2018년도 인도 자동차 딜러 만족도 조사 에 따르면
인도 승용차, 이륜차, 상용차, 딜러의 절반가량이 온라인 /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잠재 고객과 비대면 형태로 소통
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나고 있음.
"2017년 인도 판매 만족도 조사" 에 따르면 , 인도 20~30 대 자동차 소비자의 56%(2012년 28%)가 온라인 / 모바일
플랫폼을 통해 차량가격, 설명서, 리뷰, 소비자 평가 등의 정보파악 및 구매 상담을 하고 있으며,
TV( 2012년 45% > 2017년 24%) , 신문 및 잡지 (2012년 53% > 2017년 20%) 등 전통적 방식을 선택하는
비중은 감소 함.
한편 승용차 딜러의 60% 가 향후 자동차 소비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전통적 자동차 구매 방식을 벗어나 온라인
판매 플랫폼을 이용할것을 예측하고 있음.
인도시장에도 네트워크의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시장도 크게 확대될 전망으로 보입니다.
이에 따라 YBR 이 인도 시장에 첫발을 디딛는 자동차 관련 모든 회사에 큰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문의 사항있으시면 메일이나 연락 주십시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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